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는 구글 정보이용료, 콘텐츠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는 경로, 현금화 수단, 정책 해결 루트 등을 의미합니다.



핸드폰 소액결제는 쇼핑몰 뿐 아니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유료 어플이나 콘텐츠이용료 구매(결제)가 가능한데요. 구글 정보이용료로 소액결제 된 것을 현금으로 환전하는 행위를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그렇기에 저희 로얄캐시도 왠만해선 추천을 드리지는 않으니 꼭 참고하셔서 필요하신분만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미납/연체 있다고 무조건 소액결제가 안되는 것은… 더 보기 »요금 미납 있어도 소액결제 현금화 가능한가요?

우선 숙지하셔야 할 점은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소액결제 현금화 서비스 한도와는 별도인것을 숙지 하고 계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진행 방식 및 결제 방법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와 앱스토어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개인이 구글 정보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그에 해당하는 고유 번호나 바코드를 문자 등을 통해 받음

연체에 걸린 미납폰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사용할 수 없을 때 구글 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정보이용료 현금화 현금화 방법을 사용해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한도는 현금이 없어도 미리 선결제 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렇게 사용한 금액은 다음달 휴대폰 결제일에 통신 요금과 함께 납부하면 되는 방식입니다.

급전이 필요할때는 휴대폰 소액결제 추천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현금은 없고 신용카드도 더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상 사용이 불가능할 때는 휴대폰 소액결제를 사용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이 블로그는 네이버 이용약관 및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블로그 서비스 운영정책에서 제한하고 있는

단점은 용량이 커서 다운로드 및 설치에 시간이 오래 걸린다는 점 입니다. 따라서 거래전 미리 설치를 해놓으면 빠르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 곳에 수수료, 거래 가격 등을 확인한 후에 업체에게 핸드폰이나 문자, 카톡 등을 통해 고유 번호를 알려주거나 사진을 찍어서 보내줌

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